본문 바로가기
영화후기

[넷플릭스]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by 낭만코딩러 2020. 3. 9.

애니를 좋아하는 사람으로 이번에도 애니메이션이다. 많이 알려진거 같은데 난 처음봤다. 첫장면 부터 여친이 없는 주인공 설명 ㅎㅎㅎ

건설회사 인 도쿄 안에 대학을 나온듯 

 

계속 솔로로 살다가 40이 넘으면 대마법사가 된다는 이야기가 여기서 나온건가;;;

후배가 여친 자랑하러 만나자고 해서 기다리다가 칼맞음 ㄷㄷㄷ

주인공이 죽으면서 하는 말이 웃김 ㅎㅎㅎ

전생에 대해서 먼가 계속 업글하고있음 ㄷㄷㄷ

이 애니에 따르면 나도 마법사??? 

40이 가까워서 대현자 -> 다이켄자 일본발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획득

드뎌 전생~!!!

목소리도 변신 포식자 스킬로 좋은건 다먹고 다님;;

폭풍룡 베르도라를 친구먹고 포식하면서 엄청난 마력의 슬라임으로 변신 ㄷㄷㄷ

폭풍룡 베르도라가 슬라임에 포식되어서 주인공은 엄청난 마력을 가지게 되고.. 고블린과 늑대 등 그주변에 살고있던 마계생물들과을 지배하면서 나라를 만드는 스토리

여기서는 1편만 소개 

이름을 주면 업그레이드 된다 ㄷㄷㄷ 고블린 부터 지배하면서 늑대도 지배하고 일본은 전쟁의 나라라 그런지.. 애니지만재미도있고 , 전략과 전술을 볼수있다.  

시즌2가 기다려지는데 안나오나? 

'영화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플릭스] 승리호  (0) 2021.02.10
[넷플릭스]고블린 슬레이어  (0) 2020.03.03
[넷플릭스] 엠브렐러 아카데미  (0) 2020.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