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후기

[넷플릭스] 위쳐 시즌1

by 낭만코딩러 2020. 1. 10.

동생 딸이 방학이란다. 요즘 부모들은 넷플렉스를 보게 하나 보다  프리미엄 계정이 4명까지이라고 함  빌려줘서 다시 보고 있다 ㅎㅎ

위쳐는 게임이 먼저인지 소설이 먼저인지모르겠으나 게임 유저 이번에 넷플렉스를 보고 열광을 했다는 소식도 유튜브에서 들은 거 같다.

하나도 모르는 상태에서 봤는데.. 위쳐가 목소리가 낮고 일반 인간보다 정의로움이 매력이다. 마법도 쓸수있고 괴물만 죽이는데 사람은 죽이지 않는다.

첫 장면부터 거미 괴물을 잡는다 ㅎㅎ

 거미괴물과 전투

위쳐인 개롤트역에  맨 오브 스틸 역할 했던 핸리 카빌이다. 나는 앨프인줄일았다;; 엘프나 오크 드워프 등이 나올 줄 알았는데.. 이세 계관에는 없나 몰러;; 마법은 있다. 위쳐는 사람인데 훈련도 받고 마법과 약물로 만들어지나 보다;; 자세한 건 안 나와서 모르겠다.

 

전투시 괴물을 날릴수있는 마법 사전

다른 주인공인지 예니퍼라는 장애인인지만 다른 장소로 이동할수있는 마법을 쓸 수 있는데 집에 아버지가 열라 갈구는데 돼치치다다가 마법학교 원장에게 싸게 팔림

4마르크에 애니퍼 마법사를 산다.

나중에 마법을 배우다가 마법학교에서 다른 마법사인지 성형 술사인지;; 모르겠는데.. 평생애를 못 낳게 되는 대신에 전신을 바꿀 수 있는 성형을 시술받고 이뻐짐 ㅋㅋㅋㅋㅋ

수술받고 이뻐짐 ㄷㄷ 마법사임

2편은 좀 별루다;; 재미는 3 편부터인가;; 

마법사들이 각나라에 파견 감 원래 가기로 한 나라가 아닌 다른 나라로 파견 가게 됨 편한 업무인지 알고 갔다가 죽을 뻔함 

중간에 스토리가 엉킨건지.. 계속 현재 이야기 나오다가 과거 이야기가 나오다가 중간에서 꼬인듯한 스토리 전개다;;

조금 혼란스러웠음;; 시청자에 판단에 맡기겠음;;

시즌은 1은 다 봤는데 재미있는 편이다 1편인가 2편 인가 예니퍼 성장과정은 조금 지루하다;;

여왕이 왕인 왕국에 어린공주를 게롤트가 잠시 맡아주기로 했는데 그 왕국이 망하면서 공주가 게롤트를 만나기위한 고군분투 

게롤트가 괴물잡는게 재미남

넷플릭스 보시는분 추천

 

'영화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플릭스] 엠브렐러 아카데미  (0) 2020.02.03
(영화후기)포드 v 페라리  (0) 2019.12.19
[영화리뷰] 국가 부도의 날  (0) 2019.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