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후기

[넷플릭스]고블린 슬레이어

by 낭만코딩러 2020. 3. 3.

요즘 코로나19때문에 주말엔 집에 있는다 덕분에 넷플릭스를 많이 보게 되는구나 ㄷㄷㄷㄷ

이번 애니메이션은 판타지 애니메이션이긴 한데 원래 현실은 없지만 ...

레벨은 높은데 고블린만 죽이는 고블린 슬레이어 이야기 

주인공의 얼굴이 잘나오지 않는 희안한 애니메이션이다.  주인공은 덕후같은 설정이라.. 인간관계 떨어지지만 전략과 전술에 능하고 어린 시절 고블린이 유린하는 누나를 숨어지켜보면서 고블린만 죽이러 다니는 특이한 설정

레벨은 높은데 고블린만 죽이러다는 고블린 슬레이어를 길드사람들은 별로 좋아하지 않음

초보 모험가들이 쉬운던전이라고 생각하면서 들어갔다가  몰살당하는데.. 고블린 슬레이어덕분에 간신히 살아오는 여자 주인공과 인연이 맺어지게 되면서 풀어가는 이야기들 

다죽고 여자 주인공이 죽게 되었을때 나타난 주인공 애는 맨날 투구쓰고있음 ㅋㅋㅋ 얼굴공개를 안함 ㅎㅎㅎ

대답도 단답형이다 ㅎㅎㅎ 

엘프와 드와프 용족? 파티 제안을 함 약해보인다고 물어보는 하이엘프

다보고난 후에 느낌은.. 덕후의 사회 적응기랄까?? 주위에 동료가 생기기 시작하고 도울 받지 않았던 고블린슬레이어는 정중하게 부탁을 하게 되면서  적응하게되는 덕후의 사회적응기 

사람들이 얼굴볼라고 몰려감 ㅎㅎㅎ

마지막에 주인공의 얼굴공개가 있는데 잘생겼다고 함 ㅎㅎㅎㅎㅎ

주인공얼굴나도 잘못봄 위에  ㅋㅋㅋㅋㅋ 마지막이 제일 잼있었던 느낌

볼만했음 추천 개인적 평점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