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후기

[넷플릭스] 승리호

by 낭만코딩러 2021. 2. 10.

코로나로 영화관에 가본 지도 오래됐다. 넷플릭스를 보고 있는데 승리호가 오늘 넷플릭스 방영한다 해서 오늘 다 봤다 ~!

우리나라 영화 최초로 우주를 배경으로 한 영화가 만들어지다니 대박~!

극장 안가서 돈 굳었다.

 

배우: 송중기 , 김태리, 진선규, 유해진(목소리), 김향기 등등 첨 보는 외국 배우들 ㅎㅎ

줄거리는 위와 같이 2092년 지구는병들어서 어떤 박사가 화성을 개발해서 몇 프로 부자들은 거기 살고 나머지 사람들은 지구에서 살고 하층 민중에는 우주에서 쓰레기를 주우며 사는 쓰레기 우주선 배 선장 김태리, 조종사: 송중기 기관사: 진선규 예전에 전투로봇 : 유해진 (목소리만)

글로벌하게 러시아 중국 등 여러 나라 사람들도 쓰레기 줍는 우주선을 가지고 있는데 실력으로 우주선을 하나 훔치게 되면서 그 안에 있던 수소폭탄이라는  안드로이드 아이가 있는데 송중기가 팔아먹자다 생기는 에피소드 이야기 예고편만 봐도 알 수 있다. ㅎㅎ

아래 예고편 넷플릭스

youtu.be/2yfo6oWdOF0

 

 

스포는 이제 그만 

신파는 역시빠지지 않는 우리나라영화다  ;;뭐 그런 ㅎㅎ 아역 배우 남자애인지 여자애인지 모르겠지만 너무 귀엽다

중간중간 루즈하게 하는 요소들도 좀있었고 화면 보고 빨리 이해가 좀 안되는 부분도 있었다. 내가 늙어서 그런가;; 나한테 감독의 의도가 안먹힌건가..

그래픽도 나쁘지 않았고 스토리도 괜찬은편이다 마지막 엔딩도 짧게 김향기배우가 나오는데 괜찬다.

​240억들어갔다는뎅.. 우리나라 CG는 괜찬은편이었다. 

우리도 앞으로 게오겔 같은  영화도 나오길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