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후기

[넷플릭스] 낙원의 밤 후기

by 낭만코딩러 2021. 4. 18.

 

한동안 일본 애니메이션만 보다가 올만에 한국 영화인지 드라마인지 영화같은데 넷플릭스에 순위권안에 있어서 보게 되었음  90년대 조폭영화 많았는데 올만에 조폭영화임

신세계, 브이아이피, 마녀를 연출한 박훈정 감독의 6번째 장편 영화 연출 작품이라고 한다.

 

배우 : 엄태구 , 전여빈, 차승원 등등  장르: 느와르

 

엄태구가 박태구로 나온다 ㅎㅎ 주인공이라고 해야되는지.. 말아야하는지.. 모르겠다.

처음 씬이 강렬했다 차승원 배우는 연기 좀하는데  막판엔 먼가 왤케 웃기냐 ㅎㅎㅎㅎ

첨엔 가오잡고 나오는데 막판에 라이터를 켜라 이런 분위기 ㅎㅎㅎ

 

줄거리 

양 사장의 조직은 거대조직 북성파에 발린다. 북성파는 태구를 스카웃하려고 하고 있었다.양사장이 이끄는 조직의 2인자인 태구는 유일하게 남은 가족인 누나와 조카를 끔찍하게 아끼는데 태구의 누나가 시한부 환자라서 태구가 이식을 해주려고 하지만 검사결과 적합하지 않아서 방법이 없다 검사결과를 듣고 낙담해있던 태구에게 누나의 전화가 오는데 통화를 하다 전화가 끊기게 되고 누나와 조카는 의문의 교통사고로 죽게된다. 북성파가 태구의 누나를 죽인줄알고 북성파 회장이 만나자고 하여 만남에서 복수를 하고 제주도로 도망가게 양사장이 도와주게되는데..

소포는 이제 그만~

 

아무런 정보없이 봤는데 주인공이 제주도로 가는데 탈출아니면 머가 있을까 예상했는데 예상은 빗나가고 

장르가 느와르인데 여기까지보면 칼뿐이 안나오는데 왠 르와느할 수있는데.. 

마지막 반전은 생각도 못했는데.. 직접보시는게 좋을듯함 ㅎㅎ

 

개인적 평점 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