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 이야기

오늘도 CJ 오쇼핑면접

by 낭만코딩러 2019. 4. 29.

역시..구디에 있는 CJ 오쇼핑 면접 .. 삼성 계열이라 그런지.. 졸빡심

쇼핑몰 ,CJ계열 이제 제외시켜야겠어 

각종 배치와 제휴 xml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등등.. 업무가 많은듯.. 8시반출근.. 9시반중 고르라고..

결혼을 안했냐고 묻더니.. 나이가 있으신데 왜 안하셨냐고..

시바 si 노가다 뛰면 잠잘시간도 모자라는 판에 먼 개소리야..

SI를 많이 했다고 했음 ;;;

역시..9시 이하 출근 회사들은.. 제외시키는게 좋을듯...

단가도 낮은게.. 시바 일은 좃도 시키네 ㅋㅋㅋㅋ 뭐 새벽 2~4시 작업?? ㅋㅋㅋㅋㅋㅋㅋ

그거 하면 다른날에 하루 쉬는지는 안물어봤네... 

내가 볼때 결혼이 떨어진 원인이었거나..합격하면 갈맘있냐고 물어봐서 합격하면 생각해보겠다고 말할거 가지고 영업이 불합격 시켰을수도 있을듯...ㅎㅎㅎ

xml?? 내가 예전에 data.go.kr 운영담당자였고 대법원에서 soap로 경매물건 자동 결재도 짜던 사람이야 허접한 제휴 서비스도 못할까봐 ? ㅋㅋㅋㅋ 아모레에서 아모레 화장품댓글을 api로 제공해주면 우리쪽에서 분석하는것도 내가 유지보수하던사람이다. ㅉㅉㅉ

맨 쇼핑몰 경력만 쳐다보는데.. 니들이.. 좀 업무오더를 해주면 안되는거냐? 다 알아서 개발자고 하고 날로 먹어야 하냐??

나의 개인적 블랙리스트에 CJ 추가임 ㅎㅎㅎ

'경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공기관 또 면접  (0) 2019.05.01
종소세 신고나옴 ㄷㄷ  (0) 2019.04.28
일구하는중  (4) 2019.0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