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 이야기

인스타도 조심해야됨

by 낭만코딩러 2023. 11. 30.

#짱개
#인스타피싱

내가 타겟이 되었나 알리에서 주문후 한번도 안받아봤던 보이스 피싱도 받았고
몇일도 인스타도 요지랄하는데..
내 계정이 타겟됬나 ㅡ.ㅡ?

알리에서 카드등록하고 몇개를 구입해도 별일이 없었는데.. 카카오페이로 결재했더니 이메일이고 전화번호고 인스타도 떨어보는건가

내 인스타에 어떤여자가 댓글을 달았다.

인스타 팔로우하고 토론하잔다 .
심히 의심가는 ㅎㅎㅎ
그래 오키 했다
채팅을  했는데 중국여자인데 높은 직급에 데이터회사를 다닌다고 하는데 첨엔 그런가 부다 했음

얘네들 다른 메신저로 꼬셔서 앱이나 링크를 클릭하게 해서 돈빼쳐먹을라는거 알고 있는데 역시나 다른 메신저를 하잔다 ㅋㅋㅋㅋ


라인하자고 해서 사용안한다고 했음
카톡하자고해서 괜찬다고함 ㅋㅋㅋㅋ
나가죽으란다 .

욕하고 나간후에 다시들어가보니 그놈인지 그년인지 계정사진 다사라짐

아래사진인데 조심하자 위장 피싱사기범

피싱 계정



'경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 의약품 안전 관리원 면접후기  (2) 2023.12.21
일자리 박람회 다녀옴  (2) 2023.11.23
보이스피싱 당할뻔  (2) 2023.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