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넷플릭스] 마오유우 마왕용사

by 낭만코딩러 2019. 7. 24.

개인적으로 잼있게 본 애니메이션이다 시즌 2는 안나오나..??

용사가 혼자 마왕을 죽이러 갔다가 마왕이 여자이고 글래머이고 이쁨 ㄷㄷ

1화부터 마왕이 용사를 꼬심 ㄷㄷ 

첨에 풍경화같은 그림도 좋게 재미있어서  보게 되었음

 

마왕 처자 ㅋ

슴가에 놀라고 ㄷㄷㄷ

마왕이라는 전통적인 칭호란다;; 

마왕세계와 인간세계를 평화롭게 하기위해서 용사가 필요하다고 용사를 꼬심 어무도 모르는 마을에 살기로 함;;

학사로 위장하여 미리 준비한 나라에가서 살게됨

 

현명한 마왕처자  그지역을 밭을 여러종류로 갈게 하고 돼지를 비료를 사용하는등.. 마을을 풍요롭게 함

개인적으로 성우가 누구인지 목소리가 넘이쁨 ㅎ 마왕도 넘좋아 ㅋㅋㅋㅋ

판타지 애니메이션인데 농법을 변경해서 마을 풍요롭게하고 전쟁에 대한 경제를 잘풀어주는 내용과 정치에 대한 내용도 나오는데.. 애니메이션 치고 수준 높고 재미있었음

용사가 마왕을 대신해서 흑기사로 마왕나라 가서 정리함 ㅋㅋㅋ

 

마왕이 마을사람들의 신임을 얻으니 마녀로 몰아서 죽일려고 함 마녀를 대신한 하녀가 정치선동하는 장면 ㅎㅎ

내용도 고퀄 그림도 고퀄 마왕도 이쁨;;;

마왕을 갱신하러 갔는데.. 정말 나쁜 마왕이 됬음  힘도 쌔지고 ㄷㄷㄷ

나머진 직접 보세요 ㅎㅎㅎ

 

시즌2가 기다려짐  추천 애니~!!

'일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 힘든 고객을 만났다.  (0) 2020.01.05
[넷플릭스] 이세계의 마왕과 소환소녀  (0) 2019.07.07
[넷플릭스] 오버로드  (0) 2019.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