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넷플릭스] 이세계의 마왕과 소환소녀

by 낭만코딩러 2019. 7. 7.

계속 판타지를 보게 되는군 ㅎㅎ RPG  게임을 조금 좋아하긴 하는데.. 세계관정도만.. 게임하다가 그만두는 편이 좀있는데..애니메이션은 그장르가 잼있군 

이것도 주인공이 게임하다가.. 마법으로 게임세계로 소환되어서 일어나는 애니메이션 주인공은 크로스 레버리라는 mmorpg  게임에서 마왕으로 불리울정도로 플레이를 잘한다는 설정임

 

게임에서 주인공이 압도적인 장비와 스킬로 정점에 군림해서 디아블로라는 마왕으로 불리는 전설의 플레이어

커플이 디아블로와 전투 ㅋ

 

주인공이 커플임을 확인 죽이자 !!!

레벨 150 디아블로 ㄷㄷㄷ

마왕의 반지 마술을 반사하는 아이템 장작 ㅋ 연애하는 커플을 증징할 준비 ㅋ

커플의 마법 ㅋㅋㅋ

마법 반사 ㅋㅋㅋ 이게 주로 유용함 ㄷㄷ

마왕의 심판 ㅋㅋㅋ

주인공은 은둔형외톨이였음 

자다가 진짜 이세계로 소환되었음 

응???

진짜 디아블로가 됨 

둘이 서로 소환했다고 우김 ㅋㅋ

주인공이 운둔형외톨이였기 때문에 사람들과 말해본적이 없고.. 게임에서 마왕처럼연기해본적이 있어서 소환된곳에서도 진짜마왕처럼 멋있게 연기하는 설정인듯;;

마왕 연기 ㅋㅋㅁ

모험의 시작인데.. 반사마법으로 예속의 목줄이 앨프 소녀와 표인족 소녀가 차게됨  마왕의 반지 아이템이 마지막까지 일을 다하는 듯 ㅋㅋㅋ

주인공은 이세계에서도 강력한 존재임 

마왕을 깨운 디아블로 

마왕이 왜 싸우는지 어떤게 마왕의 역활인지모름 ;;; 이건 뭐지;;

오히려 동료가 죽자 각인함 ㄷㄷㄷ 이건 설정이 이상해;;;

부활을 했는데 다시 부활할려면 증오가 필요?? 내용이 이상해 ㅋㅋㅋ

시즌 1 12화에서 끝나는데.. 중간에조금 코믹하면서 약간 야함;; ㅋ 약간 지루한 감도 조금 있음 

해피엔딩임 중간에 이야기는 직접보시길..

개인적인 평가로 약간 오버로드도 비슷한 설정인데.. 앨프와 표인족이 주류이야기로 흘러가고 여기세계는 캐릭들이 약하고 좀 단순하다고나 할까  먼가 긴박감보다는 코믹쪽이 좀 많음 오버로드가 더 잼있었음 ㅎㅎ

오버로드는 시즌이 더남았지만.. 이건 끝난듯..시즌이 더나올려나몰라 첨부터 RPG에서 잴쎈 마왕이야기이니..;;

 

'일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플릭스] 마오유우 마왕용사  (0) 2019.07.24
[넷플릭스] 오버로드  (0) 2019.06.29
[넷플릭스 ] 폴라  (0) 2019.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