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후기

[ 영화후기]후드

by 낭만코딩러 2018. 12. 2.

어제 결혼식을 갔다가..

병원갔다가 근처에 영화관에서 후드를 봄





킹스맨에 주인공이었던 태런 에저틴 와 제이미 폭스 나오는뎅..

보헤미안 랩소디는 다매진이고..;;
국가부도의 날은 시간대가 멀어서 ..
시간대 가까운 후드를 보게됨

스토리는 괜찬았은거 같았는데... 내가 피곤한 상태에서 영화를 봐서 그런지.. 앞에 졸립고 지루했음;;;

4번째 열에서봐서 그런가;;;;

그동안 로빈후드 영화가 많아서 그런가.. 제목이 로빈을 빼고 후드이다.


암튼..네이버평점은 아래

십자군 시대 배경이라.. 제이미 폭스는 아마 이슬람 쪽이고.. 주인공 록슬리는 잉글랜드 십자군. 웃긴게.. 주인공이 귀족인데..전쟁나가서 병사들과 같이 화살들고 댕김 귀족이면 말이라도 타고 병사를 거느려야 되는거 아닌가??;;

귀족인데.. 궁병이라니..;;;

복장도 그닥 표가 안남 귀족인지..병사인지 ㅎㅎㅎ

그건 그렇다치고..


한참 보고있으니.. 카톨릭까는 영화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다

제이미폭스가  존이라는 이름인데..

잡혀있는데.. 지맘대로 풀고 나옴 어디든지..ㅋㅋㅋ 첨에 전쟁터에서 포로로 배에 잡혀왔을때 탈출

주인공보고 뭐라 하냐면 그동안 너같은 사람을 본적이 없다. (이건스포인데.. 주인공 로빈과 존 인연)

내가 너를 선택했다고  대사가나오는데..

이건 뭥미???

지가 신도 아니고 ㅎㅎ


주장관이 카톨릭 고아출신인가 그런데.. 체벌과 어릴때 아동성학대 같은 느낌의 대사를 치는데... 

카톨릭에서 이번에 사건을 넣은건지 모르겠다.


마지막 약간의 반전도 있고  이야기가 딱끝나지 않았음

숲으로 들어가고 끝나는데..


2탄이 나올거 같다.


그때 볼지는..좀 생각해봐야겠음


나도 개인적 평점 7.6








'영화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후기] 샤잠 shazam  (0) 2019.04.06
[영화후기] 베놈을 보고왔음  (0) 2018.10.03
[영화후기] 안시성 후기  (0) 2018.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