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후기

[영화후기] 샤잠 shazam

by 낭만코딩러 2019. 4. 6.

dc의 새로운 히어로 샤잠 

예고편

https://www.youtube.com/watch?v=3WGQWoqh5Ng

주인공이 14살인가 15살인가 그래서 그런지.. 좀 유치하긴 하다 ㅎㅎㅎㅎ

아래 사진이 주인공 이 위에 동영상 30대 중반정도 보이는 아저씨로 변신함 ㅋㅋㅋㅋㅋㅋ

슈퍼맨하고 비슷하긴 한데.. 마법으로 된 슈퍼 히어로라니..  다른 히어로들은 외계인 (슈퍼맨) , 원자력 -헐크 캡틴 아메리카등등.. 실험에 의해서 히어로가 되거나 외계인인데 마법이라니..ㅋㅋㅋㅋㅋ

샤잠의 능력은 슈퍼맨과비슷하나.. 먼가 많이 빠진 듯한 능력이다.

마법사가 힘을줘서 히어로가 되는 좀 황당하는 이야기인데..ㄷㄷㄷ

내가 영화에서 본것중에 생각나는 능력은 벙개 쏘는거랑 하늘날수있는거랑  힘쌘거 정도  초고속이동 슈퍼맨같이 총알같은 맞아도 안죽는거 ;;

그리고 어린아이가 위에 30대 아저씨인가로 변신하고 다시 어린아이로 변신하는거 정도 ㄷㄷㄷㄷ

이게 무슨 히어로야;;;

위에 동영상보면 나쁜놈 아저씨룰 매개체로 하는 적도 무슨  7개의 대죄인가 해서 괴물같이 생긴애들인데...

전형적인 선과 악의 싸움의 구도인데..;;

마지막에  반전이 있으니.. 이건 조금 기대해도 좋음 -> 약간의 스포 히어로가 또나와 ㅎ

쿠키영상이 있으니.. 영화끝나고 쿠키영상을 보시길...

다음 편이 또 있을거 같은 느낌

'영화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리뷰] 증인  (0) 2019.04.08
[ 영화후기]후드  (0) 2018.12.02
[영화후기] 베놈을 보고왔음  (0) 2018.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