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생각

중국 사이트에서 물건 샀더니 타겟이 되는 거 같다.

by 낭만코딩러 2024. 2. 23.

얼마전  호기심에 테무에서 잡다구리한거 사봤더니.. 내전번이 털렸나 또 타겟이 된거 같다.
어제 태무에서 주문한 물건이 왔는데..
오늘 텔레그램에서 연락 모르는 이름으로 연락옴
예전에 알리에서 물건 도착 후 다음날 보이스 피싱이 왔음;; 
카카오결제가 문제인듯.. 예전에 카드 결제할때는 문제없었음
이번에도 태무에서 카카오로 결제 했는데 그것때문에 그런거 같음

텔레그램에서 보내준 사진 중국사람이냐고 물었는데 이해가 안된데 ㅋㅋㅋㅋ
부산에서 도쿄로 이민갔다는데 ㅋㅋㅋ
사진이 중국스러
본인이 여자라고 해서  어쩌라구요 하니 사람을 잘못봤데 좋은 날 되래 ㅋㅋㅋ\

시진핑 개새끼 해보라고 함 ㅋㅋㅋㅋ 

암말 안함 ㅋㅋㅋㅋㅋ


몇일사이 인스타랑 텔레그램에서 여자로 접근을 하는데.. 
그저께 인스타에 보니 사진이 럭셔리하다.
보석 만드는 사람이라고 하는데..

근데 그사람 인스타를보니  하루에 3건 같은 날에 올라건이 있는데.. 좀 의심스러움 바다와 집과 빌딩 사진 이건 거기를 가서 찍은거 같기도 어디서 퍼온거 같기도;;

한국에 친구를 사귀고 싶다고하는데..
진짜 일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고..모르겠다 기냥 별로 믿기지 않았음

예전에도 짱개년이라고 주장하는 년이 인스타는  잘해 놓았는데 메신저 하자고 하더니 안한다고 하니
나한테 욕하고 도망갔음 그년인지 놈인지 인스타 계정을 다시 들어가니 폭파됨 이게 가능함? 신기함
나는 채팅을 안믿는다고 했다 한국에 오면 연락하라고함.


카드등록하자니.. 짱개라 더 위험한거 같고;;;
싼거 알겠는데...먼 신뢰가 있어야..사지.. 그리고 소비자정보를 가지고 등쳐먹겠다고 보이스나 메신저 스캠하는 놈들이란..ㅉㅉㅉ

'나의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관공서 가기 어렵다;;;  (2) 2024.03.22
장난하나??  (0) 2023.07.21
입질이 왔다?  (0) 2023.0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