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구매후기

페이코 포인트 버거킹 가능하넹?

by 낭만코딩러 2023. 4. 16.

페이코 자회사를 다니는 친구가 있어서 페이코에 대해서 알게 되었고 출시하고 나서부터 쭉 쓰고있었는데.. 
페이코는 멀로 수익을 내는건지.. 모르지만 결제 할때 마다 포인트를 주니.. 
기냥 쓰면 포인트 쌓여서 좋다 ㅎㅎ
들으니.. 하단 광고로 돈번다는거 같은데..
내 알바 아니고 포인트 공짜로 주는데 써야지 ㅎㅎ
1천점 가량 있었는데..

오늘 저녁을 버거킹으로 해결했다. 간만에 햄버거 혹시나 해서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를 해보았는데.. (바코드로 했음) 
결제가 되네 ㅎㅎㅎ


먼가 날로 먹은 느낌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