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후기

맨인 블랙 : 인터내셔널 후기

by 낭만코딩러 2019. 6. 13.

어제 회사에서 영화를 보여줘서 기생충보다는 외쿡 영화를 선택함 ㅋㅋ

맨인블랙을 옛날부터 넘잼있게 봐서 이번에도 기대했음 

 일단 배우는 내가 아는배우는  테사톰프슨 토르에 크리스 햄스워즈 , 리암니슨

구글제공

테사톰프슨은 어릴때 외계인과 맨인블랙을 보고 커서 찾으러 당기다가 찾게 됨 그래서 수습 맨인블랙이고 크리스햄스위즈는 잘나가는 대원 리암니슨은 지부장

대한극장가서 봤는데.. 영화가 중간에 멈춤현상이 있어서 좀 짜증났음 ㄷㄷㄷ

그것도 3번정도 그랬음;;;;

여기까지 약간의 스포이고.. 개인적인 평은.. 그닥 잼없었다. 맨인블랙이 내가 알고 있기로 3편까지 나온걸로 알고있었는데.. 그래도 스토리가 잼있었는데..이번 맨인블랙은.. 배우는 좋은데.. 스토리가 영...옛날 맨인블랙 짜집기 같은 느낌이다.

구글제공

옛날에도 외계인이 죽으면서 먼가를 줬던거 같던데..옛날 토미리존스와 윌스미스일때가 빵빵터지고 더 잼있었던 거 같음 토리존스와 외계인의 딸도 있었던거 같고 ㅋㅋㅋ 배우빨은 좋았으나.. 스토리 부실;;;

개인적인 평가는 이번영화는 망작임 ㄷㄷ

개인평점 6.5

 

 

'영화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후기] 존웍 3 파라벨룸  (0) 2019.07.24
[영화후기] 악인전  (0) 2019.05.29
[영화리뷰] 어벤저스: 엔드게임  (0) 2019.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