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구매후기

[제품후기] 브라운 면도기 310s

by 낭만코딩러 2021. 2. 19.

점점 수염이 빨리 자라는거 같다. 맨날 습식 면도기를 사용했는데.. 전기 면도기가 하나 있음 해서 질러봤다.

가성비를 좋아해서 가성비 제품을 고르다가 독일 면도기 브라운을 선택함

10만원대랑 10만원 안짝의 제품의 몬 차이인지를 모르니.. 가성비로 선택했다.

3헤드를 선택했고 습식+건식 다되는 방수되는 제품이다.

소음은 좀있다. 이발소에 가면 전기 바리캉같은 느낌이다 ㅎㅎㅎ

 

 

역시 설계는 독일 만든곳은 중국이다. 제품이 그립감은 괜찬았다. 문제는 잘깍이느냐 인데..

날이 어느방향으로 움직여야 하는지 익숙치 않았다.

보통 상하로 이동 시켜서 깍는거 아닌가 했고.. 3헤드라고 해서 삼각형을 기대했는데.. 달랐다.

모양은 아래 사진과 같다. 위에 사진방향으로 깍는거 같다 깨끗한 밀착면도라고 위에 가로방향인듯 ㅎㅎ

 

어릴때 아버지 전기 면도기랑은 다른데.. 그동안 많이 발전했겠지 ㅎㅎ 

사진도 멈춰있는 사진이라.. 물로 씻을수있는 장점이 있다.

내가 잘못하는건지 첨엔 좀 서툴렀다. 다 깍았다고 생각했는데 거울 보면서 만져보면 안짤린부분도 있는거 같고..

내가 미숙한지 인중쪽에 수염을 잘깍인다. 약간 피부가 빨갛게 된것으로 보아 좀 세게 누르면서 깍으면 안되는거 같다.

상하 좌우로 하면서 깍아보는데 잘깍이는 편이다  직접 만져보면서 안깍인곳을 찾아서 깍는게 맞는거 같다.

단점은 소음이 조금 크지만 가성비 잘산듯하다 

습식은 면도 크림에 면도기로 깍은후에 물로 씻어내야하는데.. 시간도 좀걸리지만 바쁜시간엔 쓱 밀고 가면 될거 같다. 

가격은 3만원대 후반 이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