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넷플릭스] 아카메가 벤다.

by 낭만코딩러 2019. 6. 17.

넷플랙스에 추천으로 들어온 애니메이션이라 1편정도 보고 판단하려고 했다

내용은 살인 청부업이라는 흥미로운 소재인데.. 1편 잼있게봤는데.. 끊을수없었음 4일만에 다봄

슬픔 ㅠ,ㅠ

 판타지 애니메이션인데.. 주인공 다쓰미는 시골에서 올라와서 군인이 되어서 돈많이 벌어 자신에 마을에 전해주는게 꿈인 시골무사 ㅋㅋ

노숙을 할때 어느 부자집 딸이 친절을 배풀어 집에서 재워주는데.. 나이트레이드 (살인 암살집단)이 이집에 오게됨

옆에 사진은 주인공인 아카메 

다쓰미는 살인 자들을 막기 위해서 싸우는데..그집의 비밀이 밝혀 지면서 주인이 시골애들 꼬셔다가 약먹여서 죽이거나 고문해서 죽이는게 취미생활인 가족들 ㄷㄷㄷ

이들을 처단하는 나이트레이드 황제를 대신하는 대신이 맘대로 황제를 주무르고 부패에 빠진 제국

제구라는 무기가 나오는데.. 각 캐릭터마다 각각의 제구가 있고 기술이 있음 적도 제구를 쓰고.. 위에 아카메도 칼이 제구로 베이만해도 독올라 죽음 ㄷㄷ넘사벽의 캐릭도 있음 

첨에볼땐 나이트레이드에 다쓰미가 들어가서 성장하는가부다 했는데.. 

스포는 이제그만.. 근데.. 주인공인줄알았더니..다 ㅠ,.ㅠ 근데 웃긴건 여자들은 다 다쓰미를 좋아해 ㅋㅋㅋㅋ 가장 넘사벽의 끝판왕 여자 장군도 모든 캐릭을 능가하는 캐릭임 ㄷㄷㄷ

코믹 하고 좀 야하고 잔인하고 애니의 왕좌의 게임을 보는듯 했어  ㅋㅋㅋㅋㅋㅋㅋ 

슬퍼  혁명을 위해 피는 필수겠지 

강추 !!!

 

 

 

'일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플릭스] 킹덤  (0) 2019.06.20
[ 넷플릭스 ] 7개의 대죄  (0) 2019.06.15
대한민국 : 아르헨티나 u20 축구 2:1 승리  (0) 2019.06.01